AI & Ad Spend

다시 돌아온 걸 환영합니다, Rankers 나는 이번 주 더블린에서 너에게 실제로 와서 앉아있다

Ashling Hotel과 그 뒤에있는 Dublin에서 당신은 그것의 많은 것을 볼 수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볼 수있는 여름 멜버른 동계와 비슷하지만 알지? 그것은 꽤 좋다, 그것은 꽤 따뜻합니다 그들은 여기에 물결 치고있어 오늘 너랑 좀 얘기하고 싶다

AI 기계 학습에 관해서 헬싱키에서 열린 SEMrush 컨퍼런스 때 우리는 운 좋게도 Avinash Kaushik이 나오고 프리젠 테이션을 해주었습니다 마음이 불었다 그것은 기계 학습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특히 저는 이야기하고 싶었습니다 귀하가 Google 광고를 통해 무엇을하고 있는지 잠시 알려주십시오

Google 애드워즈라고하지 않음 더 이상 Google 광고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갈 수 있고 분석에서보고 나는 그 순간에 얻을 것이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하나 Avinash가 우리와 공유 한 사례 연구는 미국 내 호텔 그룹이었습니다 광고를 작성하고 광고를 작성한 것처럼 완전히 자동화 된 캠페인을 수행했습니다

이 광고는 모두 기계입니다 학습 및 인공 지능 또한 기본적으로 게재 위치, 입찰가, 모든 것을 완전히 수행했습니다 자동화되어 있으며 미국 전역에서 예약이 65 % 증가했습니다 65 %는 당신이 누구인지 알아보고, 그것은 많은 사업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제가 배운 많은 것들을 토대로했습니다 지난 몇 주간 Google 프리미엄 파트너 비즈니스 코칭 컨퍼런스에서 우리는 비슷한 것을 말하고있는 프리젠 테이션을 가지고 있었고 기본적으로 유료 미디어는 느려지고 있습니다 성장했다 올해는 6 % 성장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 수준에 도달하면 그리고 그것은 수평을 시작하기 시작합니다, 그것은 매우 많은 상품 비즈니스가되기 시작합니다

따라서 대행사의 경우, 진화하지 않으면 가격 경쟁을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사내에 있다면, 당신이 가진 자원을 살펴 봐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Google 광고에 대한 지출은 AI를 사용하여 더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확실히 거기에 Google 애널리틱스를 사용하고 있다면 지금 살펴보고 두 가지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가지고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것들은 처음이지만 관객과 행동에 대한 세션의 질입니다

그리고 그 밑에 세션 품질에서 여러 가지 품질 평가 점수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용자를 관찰하고 해당 세션의 품질은 무엇이며 이는 모두 다음을 기반으로합니다 인공 지능, 모든 기계 학습입니다 따라서 인간의 개입이나 계산이 필요 없습니다 제품의이 특정 부분에 관여되어 있으므로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 이 특정 고객의 경우 "좋아요, 세션의 품질을 살펴 보겠습니다

51에서 100까지 "최고 품질의 세션이었습니다 그런 다음에 그리고 가장 좋은 전환이 어디에서오고 있는지 그리고 어디로 가는지 살펴 봅니다 따라서이 경우 특정 고객의 경우 전환이 발생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참조 트래픽 비율은 33 %입니다 세션이 진행되는 동안 숫자는 상당히 낮습니다

저 또한 저에게 상표의 측정, 누군가에 의해 참조되고있다 그래서 승인이다 또한 평균 24 %를 볼 수 있지만 이러한 통계를 살펴보고 살펴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활용할 수 있다고 생각되는 캠페인에 대한 캠페인을 시작하십시오 더 그리고 이것은 AI를 사용하는 호텔 그룹에 사용 된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여전히 베타 버전은 전환 확률이므로 비슷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순전히 AI 기반의 분석 내부의 두 가지 측정 항목입니다 나랑 얘기하고있어 업계의 몇몇 동료들과 우리는 이것에 대해서도 잘 알고있었습니다 너는 필요해

볼륨? 그래서 당신은 작은 캠페인으로 그것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작은 캠페인에서 결과를 빨리 볼 수는 없지만, 일부 심각한 볼륨, 애널리틱스에서 이러한 구현 중 일부를 전환 할 수 있습니다 그 데이터를 사용하고 Google Ads AI를 사용하여 꽤 놀라운 것들을 할 수 있습니다 자, 물건이 인공 지능과 함께, 당신이 볼륨을 필요로하는 이유, 그 데이터를 배우고 내가 필요합니다 뉴질랜드에서 한 녀석에게 말을 걸고 거기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었고 그는 AI를 사용하여 완전히 자동화 된 입찰을 시작한 첫 달 동안, 클릭이 위로 올라가고 올라가고 있었다

그리고 그는 클라이언트를 그 지점까지 설득해야했다 고객이 "도대체 뭐하고 있니? 판매가 줄어들고 있습니다 클릭 당 비용이 더 많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그 달이 지나면 약 한달이 걸렸습니다 클릭당 비용은 바로 바닥을 통과했고 AI가 그것으로부터 배울 수있는 충분한 데이터를 구축했습니다

이제 이것에 대한 일종의 관점을 제공하기 위해, Google은 Alpha Go라는 자체 AI를 사용했습니다 전화가 걸렸습니다 AI가 중국 게임의 최고 선수가되었습니다 그냥 놀랍습니다 이 게임의 순열은 단지 우습다

그렇지? 그러나 그들은 동일한 AI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데이터 센터에서 하루에 수백만 달러를 에너지 비용으로 지출하고 있기 때문에 데이터 센터에서 그리고 그들이 한 것은 그들이 "우리가 어떻게 지적 할 수 있는가? 데이터를 분석하고 에너지 비용을 절감 할 수있는 방법을 찾았습니까? "그리고 결국 그들은 결국 에너지 비용을 40 %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일종의 에너지 양 그들이 발견 한 것은 인공 지능이 통과하여 수십 인간이 짧은 시간에 할 수없는 수천 개의 미세 조정 시간의 공간 AI는 하루 만에 그것을했으며 수백만을 저장했습니다

Avinash는 말할 다른 것을 가지고 있었고 이것은 생각을위한 음식이었습니다 20 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결정은 인간에 의해 만들어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걸 너와 함께 남겨 둘거야 다음 주 멜버른으로 돌아올거야 너 거기에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