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ficial Intelligence is Watching You: How Social Media Platforms Use AI

인공 지능은 혁명을 가져 왔으며 많은 혁신적인 방법으로 소셜 미디어를 변화 시켰습니다 약 30 억 명의 사람들이 다양한 사회와 연결되어 미디어 플랫폼에서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생성하고 있습니다

이제 문제는“소셜 미디어는 왜 이 모든 데이터가 떠 다니는 것에 대해 걱정하십니까?” 이 질문에 대한 답은 '메타 – 데이터 '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큰 가치가 있습니다 한 가지 이유는 소셜 네트워크가 스스로 관련성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필요에 대해 스스로를 지키는 경우에만 여러 지리적 위치에서 사용자를 원하고 선택합니다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이이 정보로 수익을 창출하기 때문입니다 플랫폼을 광고주 및 마케팅 담당자와 공유 할 때 AI는이 두 시나리오 모두를위한 단일 솔루션입니다 점점 더 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가 배후의 원동력입니다 오늘날 기업들이 사용하는 마케팅 및 광고 전략 소셜 미디어에는 사용할 수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광고주와 마케팅 담당자가 의사 소통하기 위해 고객보다 더 나은 고객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전통적인 매체를 통해 달성 할 수 있습니다

고객들도 소셜 네트워크를 살펴보기 시작했습니다 검증되고 신뢰할 수있는 귀중한 정보원으로 2016 년 해리스가 수행 한 Hootsuite 온라인 설문 조사에 따르면 “소셜 미디어 계정을 가진 미국인의 59 % 소셜 미디어를 통한 고객 서비스에 동의 질문과 문제를보다 쉽게 ​​해결할 수있게되었습니다 "출처 : hootsuitecom 이제 인공 지능 (AI)이 필수 불가결 한 부분이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와 디지털 마케팅은 게임의 규칙을 바꾸고 있습니다 기업은 항상 나타나는 것을 무시할 여유가 없다 현대의 새롭고 혁신적인 트렌드

소셜 미디어는 이제 광고주와 마케팅 담당자에게 생산적인 공간입니다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고객을위한 실제 쇼핑 경험을 소개합니다 인공 지능에는 이미 몇 가지 영역이 있습니다 꽤 오랫동안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돕고있었습니다 AI는 '사회 모니터링 도구'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

다양한 소셜 모니터링 도구는 비즈니스를 추적하고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발생하는“브랜드 언급”을 수집합니다 “소셜 리스닝”은 하나 더 중요한 개념입니다 그것은 마케팅 분야에서 떠오르고 있습니다 AI는 기업의 청취를 돕는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객에게보다 밀접하고 효율적으로 기업은 자신의 프로필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AI의 "Social Listening"기능으로 컴파일 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고객 이 정보는 또한 브랜드가 더 많은 지식을 갖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정 산업에 존재하는 경쟁의 종류에 대해

이 모든 중요한 정보가 제자리에 있으면 마케팅 전략과 관련하여 즉흥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소셜 모니터링”및“소셜 리스닝”도구는 검색 및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상호 작용을 필터링하고 키워드, 해시 태그, 위치 및 언어를 기반으로합니다 기업은이 커뮤니케이션을 편리하게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적절하고시기 적절하게 대응합니다 소셜 미디어의 경우“콘텐츠는 왕”입니다

따라서 관련성이 높고 참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적절한 콘텐츠는 잠재 고객에게 도달해야합니다 AI는이를 유지하면서 소셜 미디어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 담당자를 도울 수 있습니다 콘텐츠 제작 및 배포에 대한 적절성과 적시성 인공 지능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에 중요한 다양한 활동 스케줄링과 같은; 콘텐츠 큐 레이션; 해석학; 모니터링 등 인공 지능은 사회를 도울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콘텐츠 관리의 다른 단계에서 미디어 네트워크

소셜 미디어는 역동적이고 활기차고 활기차고 사회적 상호 작용 및 회의의 연중 무휴 플랫폼 내용과 정보가 매우 중요합니다 이 사이트에 게시 된 내용은 항상 업데이트해야합니다 AI는 소셜 네트워크에 "자동 예약"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미 생성 및 저장된 게시물이 자동으로 콘텐츠 예약이 지연되도록 게시했습니다 "대량 예약"은 AI의 또 다른 기능으로 많은 양의 콘텐츠가 한 번에 게시 될 예정입니다

이 도구는 대량의 데이터가있는 경우 큰 도움이됩니다 게시 할 준비가되었지만 다른 이유 때문에이를 수행 할 사람이 없습니다 대량 스케줄러는 많은 게시물을 예약하여 지원합니다 동일하고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에서 “실시간 비디오 스트리밍”은 인공 지능으로 촉진되는 또 다른 기능입니다

AI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대한 여러 가지 비디오 관련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동으로 클립을 생성하고 여부를 확인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콘텐츠는 타겟팅 된 시청자에게 적합하고 관련성이 있습니다 인공 지능은 기능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카메라 앞에서 움직이는 피사체를 추적합니다 AI 지원 캡처 장치를 최적화하여 비디오 녹화 가능 그것은 청중에게 적절하고 유쾌 할 것입니다 AI는 "라이브 비디오 스트리밍"외에도 "실시간 비디오 전환"에도 영향을줍니다

비디오 스위칭 장치는 또는 다른 오디오-비디오 소스 사이를 전환하십시오 인공 지능의 도움으로 이러한 장치 실시간 비디오 전환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얼굴 표정과 같은 영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스처, 의류 및 색상 인식 인공 지능은“소셜 미디어 분석”을 제공하여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추출 된 데이터의 수집, 모니터링 및 분석 이 연습의 목표는 온라인 상호 작용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인구 통계 학적 배경을 가진 사람들 사이 AI는 "소셜 미디어 인텔리전스"의 개념을 실현하는 데 도움을주고 있습니다 실용적이고 기능적인 정보를 추출하려는 노력 풍부한 상황 설정으로 구성된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이 정보는 솔루션 및 디자인을 간략하게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의 향후 개선을 위해

"자연어 처리"는 인공적인 측면 중 하나입니다 기계를 인간과 동등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하는 지능 언어 이해 및 처리 측면에서 이것은 전사와 같은 분야에서 AI를 적용하는 것으로 해석 될 수 있습니다 번역, 해석, 캡션 및 오디오 설명 소셜 미디어는 이러한 기능을 통해 큰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AI는 이러한 모든 활동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