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Cloud & Genesys Cloud Contact Center AI Demo

안녕, 말라 나는 자동화 된 에이전트입니다

eBay에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가 방금 배달 한 것 같아요 파 마르카 사이즈 6 6 월 25 일에 운동화 이 명령에 대해 부르짖습니까? 말라 : 예, 그렇습니다 연사 1 : 좋아, 어떻게 그 주문을 도와 드릴까요? 말라 : 불행히도, 그들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들을 돌려 보내야한다

저 한테 당신을 도울 수 있어요 나는 너를 위해 돌아 오는 길을 시작하고있다 세부 정보가 담긴 이메일을 받게됩니다 너의 반환의 말라 : 차가워 요

감사 발표자 3 : Mala는 가상 에이전트와 대화했습니다 말라가 신발을 돌려 주겠다는 의도를 이해했다 자동으로 처리합니다 하지만 이제 말라는 더 좋은 신발 한 켤레가 필요합니다

가상 에이전트가이를 탐지합니다 Mala와 라이브 에이전트를 연결해 줄 것을 제안합니다 한 가지 더 내가 이베이 패션 전문가와 연결하도록 도와주세요

니가 맞는 신발을 찾니? 말라 : 그래, 좋을거야 말하는 사람 3 : 말라는 이제 신발 한 켤레를 사고 싶어합니다 Google Contact Center AI는이 의도를 인식합니다 창세기 예측 라우팅과 함께 작동합니다 도움을 줄 수있는 최고의 요원을 찾으십시오

창세기는 조쉬 (Josh) 최고의 매칭 패션 전문가이다 이 순간에 말라를 돕기 위해 Mala의 전화는 Josh에게 전달됩니다 Mala의 주문에 관한 이전의 모든 맥락 가상 에이전트와의 대화 여보세요, 말라 내 이름은 조쉬 야 네가 그 권리를 찾도록 도와 줄 수있어서 기쁘다

연설자 3 : Mala의 대화 기록 Josh에게는 가상 에이전트가 표시됩니다 그리고 Josh와의 그녀의 대화도 기록됩니다 실시간으로 해석됩니다 Josh와 Mala가 말하면서, Agent Assist 오디오를 해석하고 컨텍스트를 구축합니다 대화의 의미와 의도에 대해 상담원 지원을 통해 관련 답변 및 기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조쉬를 도우려고 테니스 신발, 그 (것)들은 적당한 지원, 그립, 부상을 피하기 위해 어떤 종류의 법원에서 경기를 할 것입니까? 말라 : 그것은 주로 강경 한 재판이 될 것입니다 파 마르코가 너의 선호 브랜드 야? 아니면 다른 브랜드를 탐구하고 싶습니까? 말라 : 나는 파마르카 신발을 좋아한다 발표자 3 : 실시간으로 상담원 지원이 감지되었습니다

다른 지식 기반 페이지에 올바른 내용이 포함되어 있음 말라의 요청에 따라 조쉬가 사용할 수있게했다 좋아, 방금 이베이를 수색했다 하드 코트 테니스 신발 여성용 사이즈 6, 그리고 훌륭한 목록을 찾았습니다 나에게 너에게 그걸 써주시겠습니까? 또는 이메일로 수신 하시겠습니까? 말라 : 당신은 그것을 문자로 할 수 있습니까? 물론이지 eBay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