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Google Medical Brain AI Can Improve Healthcare | #SocialRecap, ep. 12

YouTube는 최근 프리미엄 구독 음악을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영국 및 다른 영토로의 서비스

이봐, Brand24 출신의이 Chia! #SocialRecap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소셜 미디어 및 디지털 마케팅 뉴스의 최신 하이라이트 및 트렌드 그래서, 첫 번째 : Google은 Medical Brain AI에게 환자의 위험을 예측하는 방법을 가르쳐 왔습니다 사망률, 퇴원 및 재입학 많은 병원보다 훨씬 정확하게 따라서 광범위한 환자 데이터를 고려한 다음 그것을 인공 지능으로 가르쳐서 구글의 예측 알고리즘이 보여주는 데이터를 읽는 법 예측 측면에서 전통적인 병원 시스템보다 높은 정확성 환자의 건강 및 의학적 필요

사실, 이전 연구 중 하나에서 병원은 환자의 사망 위험이 93 %라고 예측했다 유방암에 걸린 반면, 구글의 메디컬 브레인 (Medical Brain) 위험 19,9 % 환자는 슬프게도 2 세 미만으로 사망했다 몇 주가 지나지 만 Google이 예상 한 더 높은 비율은 병원 자체의 예측보다 정확합니다

그래서 왜 큰 부분입니까? Medical Brain은 정확도가 높습니다 Google의 AI가 모든 메모를 읽었 기 때문입니다 의사는 각 환자의 응급 상태 기록을 작성합니다 많은 병원의 경고 시스템이 데이터 따라서 Google은 현재 Google의 정확성을 향상시킬 수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의료 두뇌 더 여기에는 음성 인식이 포함되므로 의사는 환자 파일에 대한 메모를 수동으로 만들어야합니다 그리고 이것이 합리화 될 것이지만 의료 과정이 아주 중요합니다 의료 과정에 엄청난 주요 재난을 피하기 위해 Google의 일부 그들이이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면 데이터 보안 규정을 준수하면서 Medical Brain은 인적 오류의 위험을 최소화하는 의료 분야에서 엄청난 발전을 이룩했습니다

그럼, 다음! Twitter는 모든 광고주가 사용할 수있는 인스 트림 비디오 광고를 만들고 있습니다 12 개의 다른 세계 시장에서 인스 트림 비디오 광고 확장 결정 모든 전략이 브랜드에서 어떻게 작용했는지를 보여주는 데이터에 의해 뒷받침되었습니다 Nielsen의 조사에 따르면 인스 트림 비디오 광고 광고 인지도를 70 %, 브랜드 인지도를 28 %, 심지어는 뷰어 구매 의도 6 % 그리고 그 혜택은 브랜드 트위터의 동영상 게시자가 60 % 증가했습니다

트위터 자체의 5 억 7500 만 달러 매출의 50 % 작년 1 분기의 동영상 광고는 실제로는 그렇지 않은 동영상 광고에서만 발생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동영상 조회수가 두 배가된다는 점을 감안하면 놀랍습니다 단 1 년 만에 Twitter 따라서 Instagram은 사용자가 내부에서 쇼핑하기를 원합니다 피드 글뿐 아니라 Instagram의 이야기

Shoppable Instagram Stories는 있습니다 현재 Adidas 및 Louis Vuitton과 같은 일부 유명 브랜드에 의해 테스트되고 있습니다 그들 제품의 쇼핑백 스티커를 Instagram 이야기에 넣어 라 그런 다음 사용자가 해당 스티커를 탭하면 해당 스티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항목 따라서 Instagram은이 플랫폼을 통해 영감, 사용자가 구매할 수있는 곳을 기반으로하는 액션에 이르기까지 항목을 직접 찾거나 관심이있는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으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Shoppable Instagram Stories가 플랫폼은 사람들이 앱 내에서 최대한 많은 시간을 보내길 원하지만 그럴 것 같지 않습니다 따라서 Instagram은 사용자가 온라인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않기 때문에 매일 알림으로 새로운 Usage Insights 기능의 일부입니다 일일 미리 알림을 통해 사용자는 플랫폼에 지출하는 시간을 제한하고 어쩌면 피드를 통해 어리석은 스크롤을 줄이면 사용자가 진정으로 각 게시물의 내용을 확인합니다 그리고 Pinterest 계속 확장하거나 도움이 그들의 마케팅에 창조적 인 전문성을 소개함으로써 그 사용자 파트너 프로그램 마케팅 파트너 프로그램 자체는 브랜드는 측정 및 성장에 사용할 수있는 정말 훌륭한 핀을 만듭니다

Pinterest에 그들의 존재 따라서 새로운 광고 전문가는 마케팅 파트너가 Pinterest API를 통해 구축 한 도구 QuickFrame, Shutterstock Custom, Vidmob 및 Vidsy 10,000 명이 넘는 디자이너, 사진 편집자 등이 있습니다 브랜드는 비즈니스에 도움이되는 독창적 인 전문 기술을 접할 수 있습니다 더 큰 규모로 Pinterest에 대한 콘텐츠를 만듭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보았습니다 페이스 북은 데이터 보안 이후 꽤 정기적으로 정책을 업데이트하고있다 새는 곳 최신 업데이트 중 하나에는 무기 관련 광고 타겟팅에 연령 제한 그래서, 판매 및 사용을위한 광고 무기 탄약과 폭발물은 실제로 페이스 북에서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전에는 무기 홍보를위한 어떠한 제한도 없었습니다 관련 이익 집단, 총 안전 과정 및 특정 유형의 무기 부속품 그것은 무기를 제한하는 최근의 발표 때까지이다 18 세 이상의 사용자에게 관련 광고 타겟팅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좀 더 음표에, YouTube는 최근 프리미엄 구독 음악을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영국 및 다른 영토로의 서비스 공식적으로 그들의 모자를 던지고 스포티 파이 (Spotify)와 애플 뮤직 (Apple Music)과 같은 유사한 업체들과 함께 따라서 Google은 고급 검색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가능한 한 오타, 잘못 기억 된 이름 및 오명 된 제목 이해하기 사용자가 실제로 찾고있는 올바른 노래를 끌어 올립니다 플러스 YouTube 영화 가입자는 중단없는 백그라운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음악을 계속 재생할 때도 YouTube에서 계속 음악을 재생할 수있는 기능 다른 앱을 엽니 다 모바일 앱과 데스크톱 모두를위한 새롭고 새로운 UX 버전은 청취자가 더 많은 음악을 발견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들은 위치를 기반으로 즐기며, 듣기 패턴뿐만 아니라 최근에 활동 저, #SocialRecap의 에피소드를위한 것입니다 놓치지 마세요 소셜 미디어 및 디지털 마케팅 뉴스의 최신 동향 및 주요 내용 더 많은 영감과 통찰력을 얻으려면 Youtube의 #SocialRecap을 구독하십시오 물론 : 뉴스

튜닝 해 주셔서 감사 드리며 다음에 보겠습니다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