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Used To Be A Google Adwords AI & Machine Learning Sceptic…. But Finally Im Convinced

안녕하세요, 저는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웹 애널리틱스의 Duncan Jones입니다 나는 회복 된 "Google AI 최적화"회의론자입니다

오늘 나는 내가 왜 회의론자 였는지를 살펴볼 것이다 변경된 사항 사용할 수있는 모든 옵션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너 시험해 봐 나는 보컬 회의론자 였지 모든 AI 및 기계 학습 설정 Google 애드워즈 Google 팀의 정기적 인 제안에 위배됩니다

우리는 모든 캠페인을 전환하는 것에 저항했습니다 왜? 클라이언트에 대해이 설정을 여러 번 테스트 해 보았습니다 지난 6 ~ 7 년 동안 그것은 작동하지 않았다 일관되고 개선 된 결과를 얻은 고객을 위해 그리고 나서 기다릴거야 결과는 어느 쪽이든 거절 당했고, 헤이 와이어 (haywire) 또는 Google의 이익을 위해 지출을 늘렸지만, 그러나 많은 추가 전환없이

그래서 무엇이 바뀌 었습니까? 첫째, 애드워즈 캠페인이 더욱 복잡해졌습니다 클릭당 비용 (CPC) 입찰가를 조정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사용자의 위치에 기초하여, 장치가 켜져 있고, 시간과 힙을 더 많은 변수 – 이러한 입찰가를 정확하게 설정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 해졌습니다 모든 변수에 대해 수동으로 둘째, Google은 AI 및 기계 학습을 개선했습니다

실제로 캠페인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기까지 이 입찰 설정을 천천히 재 테스트 한 결과 시간이지 나면서, 그들은 실제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두 가지 요인이 우리의 관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그래서 Google의 인공 지능 전문가가 참여했습니다 우리 팀에게 선물로 그 이후로 우리는이 설정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아 냈습니다

출시를 시작하고 AI 테스트 자격을 갖춘 모든 캠페인에서 결과는 꽤 유망했습니다 내가 옵션을 통해 당신을 데려 가기 전에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해야 ​​할 일이 몇 가지 있습니다 첫째, 모든 전환이 올바르게 추적되고 있는지 다시 확인하십시오 각 전환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가치 있다고 생각하십시오 실제로 귀하의 성장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Google은 사용자가 제공 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적화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들만 세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둘째, 모범 사례 캠페인을 구축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광고 그룹을 분류 한 멋진 광고 및 쿠폰, 관련성 높은 키워드 및 올바른 일치 유형 확장 기능 전환율이 높은 캠페인의 다른 모든 공통 요소 셋째, Google은 입찰가를 설정하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많은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많을수록 결과는 더 좋아질 것입니다

적어도 2 개월 이상 캠페인이 실행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매월 30 회 이상 전환이 발생할 때까지 입찰 설정을 테스트하기 전에 이 세 가지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캠페인을 Google의 인공 지능 입찰로 이전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테스트 할 수있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어느 것을 시도해야하는지 실행중인 캠페인의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들 : 향상된 CPC (클릭당 비용) : 입찰가가 자동으로 조정됩니다

전환 가능성이 있는지 또는 가능성이 낮은지에 따라 전환 수 극대화 : 입찰가는 자동으로 설정되어 최대한 많은 전환을 얻습니다 캠페인 예산 내에서 전환 당 비용을 신경 쓰지 않아도됩니다 획득 당 목표 비용 (tCPA) : 그러면 자동으로 입찰가가 설정됩니다 가능한 한 많은 전환을 얻기 위해 CPA 목표 내에서 전환 수에 대한 목표는 없습니다 목표 투자 수익 (tROAS) : 가능한 한 많은 전자 상거래 수익을 창출하도록 입찰가를 자동 설정합니다

귀하의 목표 내에서 각 옵션을 통해 권장 입찰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환 당 입찰가가 되니? 또는 광고 지출에 대한 수익 먼저 Google의 추천으로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이 너무 낮거나 너무 높게 입찰 한 것처럼 캠페인이 효과적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몇 가지 다른 자동 입찰 설정이 있습니다 매우 구체적인 캠페인에만 적용됩니다 네가하는 일을 안다면 그들은 타겟 검색 페이지 위치입니다 : 귀하의 광고를 자동으로 타겟팅합니다 검색 결과 상단으로 또는 첫 번째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경쟁 광고보다 높은 점유율 : 자동으로 입찰가를 책정 할 수있게 해줍니다 선택한 경쟁자의 광고 위에 표시됩니다 클릭 수 극대화 : 자동으로 최대한 많은 클릭 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정 예산에서 캠페인에서 선택하는 AI 입찰 옵션 – 당신이 참을성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내가 아는 바로는 디지털 마케팅에 정말로 힘든 일입니다

캠페인은 배울 시간이 필요할 것입니다 AI가 새 입찰가를 테스트하기 위해 그래서 나는 적어도 2 달 아무것도 바꾸기 전에 이 기간 동안 모든 입찰가 또는 예산 변경이 있기 때문에 학습 기간을 재설정합니다 이미 작동중인 캠페인이있는 경우 자동화를 테스트하기가 무섭다 입찰 실험을 살펴보아야합니다 캠페인의 50 %만으로 새로운 입찰 전략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과를 얻는 데 더 오래 걸릴 것입니다 나는 여전히 회의론자이기 때문에 내가 끝내기 전에 내가 가진 한 가지 염려를 지적 할께 이것이 Google이 갖게 될 힘입니다 모든 사람이 자동화 기능을 켜 놓으면 스위치를 톡톡 치다 클릭당 비용 (CPC)을 늘릴 수 있습니다

모든 키워드에 너무 많은 광고주가 눈치 채지 않고 수십억을 되찾았습니다 그것은 할 수있는 힘이 많습니다 나는 그들이 그것을 현명하게 사용하기를 바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입찰 옵션이 작동하고 있습니다 광고주는 확실히 앞으로 나아가 야합니다

테스트 및 구현 다른 회의론자 나 개종자가있을 경우 – 이 설정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듣고 싶습니다 의견에 그게 지금이야 지켜봐 줘서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