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zyszłość automatyzacji oraz AI w reklamie w Google | Krzysztof Marzec

우리는 많은 자동화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를 위해 몇 가지 일이 자동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예를 들어 광고 버전 또는 광고 확장이 표시됩니다

우리에게 정말로 중요한 것, 즉 키워드 선택 비율 사용자가 제공 한 많은 신호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의 행동, 존재감, 장치 유형 또는 시간대가 여기에 포함됩니다 물론 모든 것이 계속 커지고 있으며 애드워즈 및 기타 기대 수준에서 다른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미래에는 더블 클릭으로 볼 수 있지만 대규모 캠페인에서는 대규모로, 우리가 광고하는 곳과 같은 많은 장소 키워드를 손으로 비슷한 수준으로 설정할 수 없는지 여부 이러한 모든 요인을 고려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또한 다른 쿠키들 사이에 유사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나이의 사용자인지 또는 어떤 성별인지 학습 추측하는 관심사, 적절한 범주에 할당하기 -이 모든 것은 많은 양의 데이터와 시스템을 기반으로 점점 더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Google 사용자로서 우리에 관해 가르칩니다 광고 자체에서 우리는 우리가하는 일의 일부 또는 단순히 사용자에 대한 지식을 사용하십시오 따라서 Google이 사용자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그것이 여성인지 사람인지를 알 수 있습니다

우리가 예산의 일부를 옮겨서 더 효과적 일 수있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용자에 대한 지식, 더 나은 사용, 더 나은 변환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 나는 나를위한 기계를 돌리면서 많은 시간을 절약 할 수있다 그는 나를 위해 요금을 정할 것이다 예를 들어 ShoppingAds 캠페인의 경우, 더 나은 처리를 위해 같은 시간을 사용하게됩니다

이 제품 설명의 품질을 관리하십시오 단지 다른 방향으로 시간을 이동하십시오 그는 캠페인의 효과로 번역됩니다 그래서 우리가 그것을 모르는 경우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고 사용하는지 이해합니다 즉, 주제에 대한 노하우를 개발하지 않을 것입니다

자동화가 우리를 도울 수있는 방법, 언젠가 누군가가 하나의 도구 대부분의 작업을 대신 할 것입니다 고객에게는 확실히 더 많은 비용 절감 효과가 있습니다 시스템이 오토 마톤으로 대체 될 수 있다면, 그것은 우리의 시간과 보수 등을 대신합니다 반면에 클라이언트의 경우 훨씬 더 효율적입니다 이것은 시장에 머무르는 것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 요점은 더 나은 결과로 더 나은 캠페인을 만드는 것입니다 더 큰 규모와 더 큰 예산을위한 자동화 없음 나는 그것을 달성하는 것을 상상할 수 없다 또한 자동화는 종종 광고 시스템의 추가 옵션으로, 우리를 위해 우리는 그것을 받아 들인다 "오, 그것은있다, 그것은 작동한다!"그러나 이것은 단지 이것의 기초 위에서 만들어졌다 학습 시스템 따라서 주어진 마케팅 도구로 다시 최신 정보를 얻으면 더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과 더 나은 캠페인을하는 효과

우리가 매우 빨리 처리하는이 음모에서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수동으로 수행되는 캠페인이있을 때 우리는 그것을 기계로 설정합니다 처음 2 주 동안 우리는 기계에 배울 시간을줍니다 고객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사용자에게 연락하십시오 우리는 데이터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이 잘못된 방향으로가는 것을 보게되면, 우리는이 설정의 매개 변수를 변경하려고 시도합니다 심지어 그러한 자동화로부터 철회 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즉시 그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는 자연 스럽습니다 물론 우리는 테스트를 확산 할 수 있습니다 즉, 그 방향으로 반 움직임, 다른 방향으로 반 움직임 – 이에 대한 다른 도구가 있습니다

그러나 미래는 단순히 신호 일뿐입니다 이미 Google은 인터페이스 정보에 수입을 예상 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특정 가정, 즉보다 풍요로운 사람들에게 광고를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이하 Double Click의 계획에서 저는 종종 프리젠 테이션을 보았습니다

이벤트에 대한 정보, 캠페인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날씨, 일부 주기성 하루 중 시간대는 중요 할 것이며 일주일 내내 시간대와 관련이있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토요일 저녁에 우리 업계에서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데이터를 분석하여 그러한 결론을 도출 할 수 있지만, 그렇게한다면 기계는 단순히 데이터를 분석 할 것입니다 우리를 위해 더 빨리, 더 잘, 그리고 우리는 다른 것에 집중할 것입니다 Google은이 인구 통계 및 연령을 가장 정확하게 추정하려고합니다

그는 심지어 어느 정도 인정한다 어떤 사람들은 확인할 수 없습니다 쿠키를 삭제하면 충분하며이 그룹의 쿠키는 "알 수 없음"입니다 Google은 누군가가 특정 연령대의 특정 연령대의 여성 또는 남성임을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남성 만이 컴퓨터 게임을한다고 가정 할 때 실수를 범합니다

왜냐하면 우리에게 가장 좋은이 세그먼트를 목표로한다면 우리는 시장을 제한 할 것입니다 Google은 매번 이러한 설정을 사용하라고 지시하지만 데이터를 기반으로합니다 그리고 다시 – 기계가 우리를 위해 그것을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실수를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흥미로운 것을 제안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 "물론입니다"그리고 우리는 실수를 할 것입니다 따라서 Google은 그것이 의도라고 경고합니다 누군가가 타이핑하는 키워드, 행동 방식 그가 얼마나 오래되었는지, 어떤 세대 또는 그의 초기 관심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이 시점에서 그는 매우 다르게 행동 할 수 있습니다 (예 : 키워드 또는 플랫폼) 그가 사용하는 것은 우리에게 그것에 관해 많은 것을 말해 줄 수 있습니다